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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플래넷 창업정보

피자플래넷 창업정보


안녕하세요 리턴입니다! 오늘은 피자전문점 창업브랜드 관련하여 포스팅 진행하려고 합니다.^^ 요즘 아주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플래넷'이 주인공인데요, 관련기사 발췌하여 정보 공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전문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한번쯤 들어 봤을법한 브랜드가 있다. 코로나가 극심한 작년 한 해만 50호점을 오픈을 했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 하고 있다. 바로 숙성 도우로 만든 웰빙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플래넷’이다. 이곳은 일반 밀가루 도우대신 12시간 이상 발효시킨 숙성도우로 쫄깃한 식감과 맛으로 고객들 반응도 좋다. 덕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100% 자연산치즈 까지 올려져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요즘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뜨는 키워드는 '1인 소자본창업'이다. 창업은 인건비와의 전쟁이다. 소규모, 부부, 1인으로 가능해야 최종적으로 경쟁력이 있다. 이에 임대료 부담이 적은 10평 안팎의 주택가 또는 복합 상권에서 소규모매장, 소자본창업으로 직원 없이 혼자 운영 가능한 아이템 중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요즘 뜨는 체인점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피자창업 '피자플래넷'은 적절한 창업 브랜드이다.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눈길을 끈다. 본사 측에 따르면 매장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라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한다.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낮은 원가다. 일반도우 대비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매출 증대 효과가 지속된다. 가맹점 입장에서는 재료비 부담이 줄어드니 수익창출에 도움이 될 수 밖 에 없다.


업체 측은 “개인피자집으로 시작해 입소문만으로 성장한 브랜드”라며 “최근 배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 차원에서 청결과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신선한 야채를 직접 손질하여 사용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전국 7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피자플래넷’은 홀, 테이크아웃, 배달서비스를 병행하고 있으며 2023년 목표는 전국 15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피자플래넷은 ONE STOP 물류 공급으로 소자본, 소규모, 배달 , 업종변경 창업을 원하는 시스템으로 오픈 할 수 있다.

 

 



 ‘피자플래넷’ 관계자는 “최근 가맹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특히 1인 가구 급증과 MZ세대에 적합한 ‘솔로박스’ 브랜드를 추가로 만들어 같은 매장에서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 반응이 좋아 매출 상승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 또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원칙 아래 모든 메뉴를 직접 제조하며 숙성된 도우 반죽에서부터 소스, 토핑 재료 손질까지 전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므로 맛과 품질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와우 언론에 보도된 기사를 발췌해서 창업브랜드 소개하는 시간이였는데요, 와우, 사진만 봐도 오래오래 성공할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시즌이 끝나고 개인창업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꼭 한번 관심 갖어보실만 하겠습니다!

 

www.pizzaplanet.or.kr

 

피자플래넷

우주의맛 피자플래넷!! 개인피자집으로 시작해 입소문만으로 전국에 퍼져나간 대박피자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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